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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교소식가정통신문
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안내
안녕하십니까?
본교에서는 학교생활기록부에 기재되는 학생의 인적 사항 중 주소 관리 시 학부모의 증빙서류 제출
불편 해소를 위해 행정정보공유 연계시스템을 활용하고자 합니다.
동의 사항을 잘 확인하신 후 서명하시고, 담임선생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2024.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
1. 이용기관 명칭(학교명) : 학교
2. 이용사무(이용목적) : 학교생활기록부 작성·정정
3. 공동이용 행정정보(구비서류) : 주민등록표 등·초본
이용 사무(이용목적)
공동이용 행정정보
동의여부
(동의 시 서명 또는 날인)
학교생활기록부 작성*정정
주민등록표 등*초본
4. 정보 공동이용 기간 : 2024학년도(1,2학기)
5. 정보주체(본인) 동의사항
○ 본인이 동의한 위 사무에 대한 행정정보를 학교장이 「전자정부법」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
공동이용을 통해 주민등록표 등?초본 관련 행정정보를 처리하는데 동의합니다.
※ 만일 위 행정정보를 학교장이 처리하는 것에 대해 본인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
없습니다. 다만,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직접 서류(주민등록표 등?초본)를
제출하여야 합니다.
년 월 일
대상자 본인 학생 성명 : (서명 또는 인)
학생 생년월일 : 년 월 일
학부모 성명 : (서명 또는 인)
전화번호 :
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제1항제2호, 제17조, 제22조에 따라 관련법에 근거하여 정보를 수집·이용합니다.